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다이소 제품의 실체(청국쓰레기)

다이소 제품의 실체(청국쓰레기)
이런 상황에도 집 앞 다이소는 손님들로 가득
기분이 좋아서 가끔 들어요!
그런데 사용하려고 하면 이상해요!
어제가 다이소의 마지막 급속충전기였습니다.
그래서 아이나비 2.1A 충전기를 샀는데 제가 산 충전기가 충전이 잘 안되어서 이미 고장난 줄 알았습니다.
하지만 똑같습니다. 충전기를 꽂고 사용합니다.
충전 대신 계속 떨어집니다! 그래서 오래된 1.5A
충전기로 해봤는데 사용중에도 잘 되네요!!
다이소 물건은 쓰레기였어!
제가 사용하는 다이소 마우스
충전기, 치간칫솔, 구강청결제 등
실적 부진, 재배 부족 등 중국산 쓰레기다.
현재 Made in China는 표시된 사양의 60-70%를 충족합니다.
물건을 만들고 부품을 만드는 것이 성과의 60~70%를 차지합니다.
실제로 사용하고 나면 50%도 안 되네요!!
다이소는 중국산 유일하게 값싼 쓰레기입니다.
파는거같아요!!!! 다이소 보이콧은 필수!